How to get free YouTube subscribers, likes and views?
Get Free YouTube Subscribers, Views and Likes

EP.95_[23Y] 바이크 투어 토크 초보자와 함께하는 투어(4k로 변환하여 보세요. 유튜브 자막 있습니다.)

Follow
이원태

0. 악플의 기준은 사람마다 제각각입니다.
본인 기준에 괜찮을지 몰라도 상대방 기준엔 안 괜찮을수있습니다.
(ex_내가 대머리라고 상대방 탈모 놀리는 행동)
제 기준에 악플이라 느끼면 저 역시 악플 달겠습니다.
1. 화질설정에서 고화질,고급에서 4K로 변환하셔서 보시는걸 권장합니다.
2. 혀가 짧습니다. 유튜브 자막을 켜면 자막이 나옵니다.
=========================================

가족보다 더 긴시간을 함께하는 팀원과 투어를 다녀왔습니다

새로 뚫린 고속도로 같은 새만금 남북도로가 목적지 입니다.

00:00 한달전 입문한 회사 후배와 첫 투어 출발
01:25 천안에도 후면번호판 촬영 기계가 생겼다
02:10 잔소리1
02:50 이번 투어인원과 목적지 소개
04:08 잔소리2
04:50 이벤트 1+1
07:50 잔소리3
08:15 군산 도착
10:10 새만금방조제
12:02 고군산 군도 + 잡썰
16:00 이 유부남은 제정신이 아닙니다
17:16 남북도로 진입 남쪽에서 북쪽방향으로
21:10 잡썰
22:28 직장상사와의 투어후기
23:09 투어 에필로그

라이더 여러분들의 안전라이딩 무사복귀를 늘 기원합니다!

#브이스트롬 #오토바이여행 #바이크투어 #바이크 #오토바이 #오토바이여행 #바이크여행 #cbr650r #새만금남북도로 #새만금방조제

브이스트롬 계기판이 나오는 영상
고프로 9_ 2.7K+60+SV 맥스렌즈장착,맥스렌즈모드

뒤따라오는 CBR650R을 찍는 영상
고프로 10_ 4K+60+리니어_수평레벨링+하이퍼스무스_부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