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easiest way to skyrocket your YouTube subscribers
Get Free YouTube Subscribers, Views and Likes

냠양호 붕어가 나오기 시작했다는데.. 물이 너무나 맑은데?! 뉴독한좌대와 함께 편안한 낚시 다녀왔습니다.

Follow
붕어하나

안녕하세요!
유튜브 시청자 여러분, 붕어하나 입니다!
.
제가 주로 다니던 남양호에도 붕어가 올라 탔다는 소식?을 듣고 계획을 급 변경 했습니다.
듣기로는 당진권, 삽교호 등 터졌다는 수로권역은 붕어보다 사람이 더 많다고 하네요 ㅎ
.
도착해서 새로 영입한 대좌대 '뉴독한좌대'를 펴볼 생각에 마음이 급해졌네요 ^^
포인트에 내려오자마자, 물색이 너무 맑아서.. 철수할까를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
"물색도 안좋은데 사람도 너무 많아서, 이게 낚시가 안될것 같다"라는 생각이 스쳐지나갔지만..
그래도 딱 한자리 남아있는 포인트. 포기할 수 없어 일단 자리를 펴봅니다!
.
너무오랫만에 출조였고.. 실 사용해보지 않았던 온수매트..
보일러가 순환되지 않아서 한참 시간도 잡아먹고 ㅠ.. 알고보니 압력통?에 물이 없어서 순환하지 않고 펑! 역류해버린것이었네요 ㅠㅠ
.
어렵게 자가정비하고 낚시하려고 한대 한대 펴보는데 뭔가 이상합니다.
찌높이 조절을 아무리 해도 너무 들쑥날쑥.. 아마 가시바닥처럼 물안에 수초 군더더기?가 많은 포인트였나 봅니다.. ㅠ
.
그래서 포인트는 좋아보이는데.. 아무도 없었구나.. ㅠ
날은 시기에 맞지 않게 밤이 되니 추웠는데.. 그래서 물이 유독 맑았던 게 아닌가 싶습니다.
.
아주 오랫만에 반가운 분에게 연락을 오셔서 반갑게 인사하고, 망설임 없이 제가 있는 곳으로 와주신 고마운 형님.
챙겨오지 못한 지렁이까지 사다주셨는데 ^ ^; 마음을 표현할 방법으로.. 작은 선물을 드렸습니다.
.
10시가 조금 넘은 시각에 뉴독좌 위에서 훈제닭과 소주한잔으로 반가운 마음과 이야기를.. 또 낚시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봅니다.
.
날이 밝고, 새벽 물안개가 피어오르는 사이에 떠오르는 해가 너무나 아름다웠네요.
대좌대를 보내고 다시 뉴독한좌대에 올라타서 다시보는 풍경이.. 새록새록 기억납니다.
.
아침장까지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쪼아보았는데.. 그림같은 입질에서 큰입배스가 나옵니다.
아아.. ㅠ 4시간 남짓 잠을 잤던 터라.. 11시까지 쪼아 보았지만 없는 조과에 낮잠을 청해봅니다.
.
이게 대좌대의 장점이죠. 철수에 대한 부담?이 없다? ㅎㅎ
펴고접는 시간에 대한 부담은 있지만 맘편히 잠을 청할 수 있다는 게 장점중에 장점입니다.
(붕어는 그래서 더 멀어지는..)
.
마른갈대에 바람 부딫치는 소리가 자장가처럼 들려오니 잠이 올수 밖에요.. ㅎ
'혹시나' 하는 마음에 와서 '역시나' 하고 돌아간다 말하지만 언젠간, '그러나' 하며 큰 붕어 많은 붕어 잡는 그 때를 기다려 봅니다.
.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posted by nabrojimoe9